원룸이사를 나답게. 송송

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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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룸이사를 나답게 송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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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Q. [요금및 결제] 주말, 공휴일에 이사할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하나요?

    송송 원룸 이사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주말, 공휴일에 별도의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
    다만 기본 운영시간 (오전 8시~오후6시) 이전이나 이후 시간에 이사가 진행될 경우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

    *명절 연휴(설날, 추석) 혹은 이동거리가 먼 타지역으로의 이사는 별도의 특수 운임비가 발생할 수도 있사오니 참고하시어 예약 부탁드립니다
  • Q. [요금및 결제]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이사 전 총 이사 금액의 30%의 계약금을 지불 후 이사가 완료된 뒤 나머지 금액을 결제하시면 됩니다

    송송의 이사서비스는 현금결제 및 카드결제 모두 가능합니다.

    현금결제(가상계좌이체)의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 및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하며 별도의 요청이 없는 경우, 신청하신 고객님의 연락처로 현금영수증이 자동 발행됩니다.

    편하신 방법을 알려주시면 고객님의 요청에 맞춰 결제를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Q. [요금및 결제] 원룸이사 요금은 얼마인가요?

    이사 요금은 집기 및 박스 등 짐의 양에 따른 화물 차량의 종류와 수량, 투입되는 인력,
    이동거리에 따라 각기 다르게 책정됩니다.
  • Q. [이사 및 포장] 현장에서 요금을 더 달라고 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    추가 요금을 요구받으시는 경우 고객센터(1599-2464)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

    고객센터 운영시간: 평일 오전10시~오후6시
  • Q. [이사 및 포장] 이사 차량에 동승가능한가요?

    이사 차량에 기사님과 동승이 가능합니다

    다만 차량에 따라 동승 가능한 인원수가 달라질 수 있으며 별도의 동승 비용은 청구되지
    않습니다.

    상세 내용은 송송 고객센터1599-2464)에서 상담원과 상담하시면 친절하게
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

    고객센터 운영시간: 평일 오전10시~오후6시
  • Q. [이사 및 포장] 이사할 짐을 미리 포장해야 하나요?

    고객 여러분의 직접 포장 여부는 신청하신 서비스에 따라 달라지며 각 서비스는 일반 이사,
    반포장이사, 포장이사로 구분됩니다

    *일반이사는 고객 여러분이 포장을 하는 대신 이사비용이 저렴한 장점이 있는 서비스
    *반포장이사는 고객 여러분이 박스에 포장 가능한 물품(서류, 책, 식기등의 생활짐)등의 일부 짐을 고객 여러분이 포장하고 나머지 집기 및 가전제품은 저희 송송에서 포장하는 서비스
    *포장이사는 집기 및 생활짐 등의 모든 짐을 저희 송송에서 포장하는 서비스

    위와 같이 고객 여러분이 신청하신 서비스에 따라 포장 여부 및 비용이 달라지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
  • Q. [이전 신청 및 변경] 짐이 추가될 경우 기존의 물량에 맞춰 섭외된 차량 외에 그에 따른 추가적인 차량의 섭외가 필요할 수도 있기에…

   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의 변경은 고객센터(1599-2464)로 문의주시면 가능합니다.

    고객센터 운영시간: 평일 오전 10시~오후 6시
  • Q. [이전 신청 및 변경] 짐이 추가될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하나요?

    짐이 추가될 경우 기존의 물량에 맞춰 섭외된 차량 외에 그에 따른 추가적인 차량의 섭외가 필요할 수도 있기에 이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
  • Q. [이전 신청 및 변경] 주말, 공휴일도 이전 예약이 가능한가요?

    송송 서비스는 주말, 공휴일 유무와 관계없이 언제 어느 때나 예약이 가능합니다
  • Q. [이전 신청 및 변경] 이사 시간을 원하는 시간으로 지정이 가능한가요?

    송송 원룸이사 서비스는 예약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기본 운송서비스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, 30분 단위로 예약이 가능합니다. 그 외 오전 8시 이전 또는 오후 6시 이후에도 운송은 가능하나 조조/야간 운임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
  • Q. [이전 신청 및 변경] 이사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이전예약은 송송 웹사이트의 간편 견적신청 란에서 이전에 관련된 세부적인 정보와 함께 구체적인 집기 및 박스의 수량을 각각 입력 후 신청 해주시면 됩니다.

    송송 이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운송시 파손 및 분실에 대비하여 반드시 모든 물품정보를 상세히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. 혹여나 신청하신 예약내용과 실제 운송내용이 다른 경우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사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Q. [기타 문의사항] 물품의 파손 및 분실의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송송 기사님의 부주의 또는 운송차량 등의 문제로 물건이 파손 및 분실된 경우 화물적재보험에 의해 파손/분실된 물품의 수리비용 또는 물품에 해당하는 비용을 보상해드립니다.

    파손 및 분실된 물품을 확인하기 위해 예약시 정확한 물품의 종류 및 수량을 반드시 상세히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운반할 때 주의가 필요한 물품은 사전에 말씀해주시면 이사작업시 더욱 유의할 것이며, 대형가전가구 (양문형냉장고, 스타일러, 조립식 가구 등)의 경우에는 송송 예약시 전문 인력을 요청하시어 도움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  • Q. [기타 문의사항] 긴급상황(천재지변, 사고발생 등)시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?

    긴급상황 발생시에는 고객센터(1599-2464)로 연락주시면 송송 상담원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

    고객센터 운영시간: 평일 오전 10시~오후 6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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