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룸이사를 나답게. 송송

FAQ

FAQ

원룸이사를 나답게 송송
Total 5건
  • Q. [이전 신청 및 변경] 짐이 추가될 경우 기존의 물량에 맞춰 섭외된 차량 외에 그에 따른 추가적인 차량의 섭외가 필요할 수도 있기에…

   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의 변경은 고객센터(1599-2464)로 문의주시면 가능합니다.

    고객센터 운영시간: 평일 오전 10시~오후 6시
  • Q. [이전 신청 및 변경] 짐이 추가될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하나요?

    짐이 추가될 경우 기존의 물량에 맞춰 섭외된 차량 외에 그에 따른 추가적인 차량의 섭외가 필요할 수도 있기에 이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
  • Q. [이전 신청 및 변경] 주말, 공휴일도 이전 예약이 가능한가요?

    송송 서비스는 주말, 공휴일 유무와 관계없이 언제 어느 때나 예약이 가능합니다
  • Q. [이전 신청 및 변경] 이사 시간을 원하는 시간으로 지정이 가능한가요?

    송송 원룸이사 서비스는 예약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기본 운송서비스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, 30분 단위로 예약이 가능합니다. 그 외 오전 8시 이전 또는 오후 6시 이후에도 운송은 가능하나 조조/야간 운임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
  • Q. [이전 신청 및 변경] 이사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이전예약은 송송 웹사이트의 간편 견적신청 란에서 이전에 관련된 세부적인 정보와 함께 구체적인 집기 및 박스의 수량을 각각 입력 후 신청 해주시면 됩니다.

    송송 이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운송시 파손 및 분실에 대비하여 반드시 모든 물품정보를 상세히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. 혹여나 신청하신 예약내용과 실제 운송내용이 다른 경우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사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검색